리퀴박 > 친환경제품

본문 바로가기
친환경제품
HOME | 친환경제품 | 배수종균.악취제거.정수 | 리퀴박

본문

차량상세
배수종균.악취제거.정수 | 리퀴박
112,000 

 

 

 

* 배 수.종 균 제 ( 일 반 ) * 

 

 

가정이나 식당 목욕탕 등의 하수구나 싱크 등으로부터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 비누때, 기름때, 음식물찌꺼기 등이 배관의 바닥이나 파이프 내부에 쌓여 있다는 신호이다. 

냄새를 방치하다보면 배수가 느려지고 결국에는 배관이 막혀 물이 빠지지 않아 고생하게 된다.

미생물 탈취제(종균제)는 가장 강하고 분해력이 뛰어난 미생물을 특수 배양하여 농축한 제품으로 싱크대, 욕실배수관, 그리스트랩 등의 모든 유기물을 분해하여 배관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고 병원균이 자라지 못할 뿐만 아니라 악취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카펫트의 냄새제거에도 탁월하다.

 

가정이나 식당 뿐 아니라 공공화장실, 정화조, 오수탱크, 선박, 캠핑카, 음식물찌꺼기처리장, 축산농가, 하수처리장, 호텔이나 콘도의 객실 등에 널리 사용된다.

 

친환경 미생물탈취제 - Enviro Care® Liqui-Bac

Liqui-Bac.JPGkosher.gif

사용설명서

◎ 용도 : 그리스트랩, 하수구, 정화조, 카펫트청소 등에 사용하는 광범위 종균제  

◎ 특징

무독성 생분해성으로 안전 호기성 및 염기성 박테리아의 이상적인 배합 인체 식물, 수중 생태계 모두에 안전하며 수질개선 병원균 증식방지와 탈취에 효과적 Kosher 인증

◎ 사용방법 : 그리스트랩, 정화조, 하수구 등에 직접 투입

◎ 희석배율 : 일반적인 투입은 원액(필요에 따라 20배까지 물에 희석)을 사용하고 카펫트의 얼룩제거나 악취제거에는 5-10배로 물에 희석하여 충분히 적셔준 후 30분정도 그대로 둔다.

◎ 포장단위 : 1gal x 4/박스

 

 

* 싱크대, 화장실의 하수에는 음식물 부스러기, 기름때, 비누 때 등의 각종 유기물이 배출됩니다.

이러한 유기물이 배관에 달라붙어 점차로 두꺼운 막이 형성되고 물흐름을 방해하기 시작하면서 부패하여 악취를 내뿜습니다. 

 

단순히 악취를 차단하는 방법으로는 식초, 식용소다, 락스 등을 물에 희석하여 부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식초나 소다, 락스는 세척력이 있기 때문에 물을 사용하지 않을때 부어주면 하수구 바닥에 붙어있는 찌꺼기를 일정부분 녹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더운물에 희석하여 자주 사용하면 악취를 없애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하수구 직경보다 조금 큰 비닐을 하수구에 늘어뜨려 놓으면 배수는 가능하지만 비닐이 달라붙어 차단막을 이루게하여 악취를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나 배관벽에 달라 붙어있는 찌꺼기는 그대로 남아있으므로 하수관은 점차로 좁아지고 나중에는 하수관이 막히게 됩니다.

 

하수악취를 없애려면 싱크대, 하수구 등에 유기물분해미생물(종균제)을 조금씩 사용하면 됩니다.

살아있는 종균제는 일반 부패균보다 증식속도가 빠르고 강하기 때문에 배관 전체에 달라붙어 군집체를 형성하여 다른 부패균이 달라붙지 못하도록하면서 배관 바닥이나 벽면에 달라붙어 있는 찌꺼기를 먹어치우므로 배관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여주고 하수구 부패균에 의한 악취를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활성미생물인  Envirocare Liqui-Bac, 또는 하수개방제 Rx32 에는 유기물분해 미생물이 들어있으며 배관 내에서 빠르게 증식하여 배관에 달라붙은 유기물을 분해하고 악취를 없애줍니다.

 

하수구는 무엇보다도 평소 관리를 잘해야 악취나 하수구 막힘이 줄어듭니다.

RMC-inst.gif

ENVIRO CARE®의 종균탈취제 

Liqui-Bac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

 

 •무독성(모든 생물과 인체에 무해)

 •인산염, 그리콜에테르. 알칼리 및 인체나 자연에 해로운 어떠한 물질도 들어있지 않음

 •생분해성이므로 환경오염이 없음

 •금속이나 다른 표면에 닿아도 안전

 •호기성 및 염기성 박테리아의 이상적 배합

 

본 제품의 특징

 

"새로운 시너지효과"의 삼중작용

ENVIROCARE LIQUI-BAC은 자연에 존재하는 미생물을 선별농축하여 속효성 탈취성분과 효소가 배합되어 있는 고급 제품으로서 효과가 뛰어나다.

 

* ENVIROCARE LIQUI-BAC은 특수하게 배양된 살아있는 비병원성균으로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기름때등을 용해시켜준다.

* ENVIROCARE LIQUI-BAC은 모든 종류의 악취를 신속하게 중화시켜준다.

* ENVIROCARE LIQUI-BAC은 유기물이 100% 없어질 때까지 생존하며 계속 증식하므로 그리스트랩이나 하수구, 정화조, 오수처리장등에 사용할 경우 효과가 지속적이다.

 

일반적인 사용 방법 및 사용 장소

 

그리스 트랩이나 배수가 잘 안되는 하수구에는 1/2 내지 1리터를 부어주고 30분 이상 그대로 두어 골고루 침투하도록 한다.

그 이후로는 ENVIROCARE LIQUI-BAC을 매주 1회씩 투여하여 관리한다.

투여량은 기름찌꺼기 등의 상태에 따라 증감할 것.

 

카페트의 냄새 및 오염제거

* 얼룩을 씻어내고 진공청소기로 청소한다. 5-10배로 물에 희석하여 분무기 등으로 바닥을 충분히 적셔준 후 30분정도 그대로 둔다.

악취가 지속되면 반복한다.

* 카페트를 청소하는 용액에 5-10배 비율로 희석하여 사용해도 무방하다.

 

카페트 얼룩제거

유기물로 얼룩이 생긴 카페트 바닥에 10배로 희석한 용액을 스프레이 등으로 적셔주고 10분내지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닦아낸다.

 

* 병원, 요양원, 학교, 교도소, 아파트, 장례식장, 동물원, 병원, 공장, 선박, 기차, 항공기, 정화조, 수족관, 간이화장실 등에 사용되며 카페트, 동물이나 하수구 냄새 제거에도 널리 사용된다.

 

동물 및 인체에 미치는 영향 - LIQUI-BAC은 동물이나 인체에 무해하다.

 

수중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 수중생태계에 전혀 무해하고 BOD수치를 감소시키므로 수질을 향상시킨다.

 

식물에 미치는 영향 - LIQUI-BAC은 식물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수질을 향상시키므로 결국 식물성장에 도움을 준다.

 

금속과 생활용품의 표면- LIQUI-BAC에는 녹을 발생시키거나 탈색 또는 약화시키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안전하게 사용한다.

 

효과 및 효소함량 - 사용 즉시 탈취제의 작용으로 악취를 중화 시켜주며 Gallon당 2000억마리 이상의 호기성 및 염기성 효소가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있으므로 통기성으로 사용된다.

 

공산품규정에 따른 표시

 

pH                                               8.4

비중                                    1.035

색상                                     흰색

냄새                                   꽃향기

투명도                                       불투명

침전물                                         없음

VOC(%)                                  1.9

보존기간(냉암소)                              2 년

 

취급상 주의사항

* 특별한 주의나 장비를 요하지 않는다.

* 인체에 무해하나 마셨을 경우에는 토하지 말고 충분한 물을 마시고 의사 진료를 받을 것.

* 눈에 들어갔을 때는 물로 여러번 씻고 필요시 안과 진료를 받을 것.

* 상처에 접촉하지 않도록 조심할 것.

 

 

Liqui-Bac은 안전성이 입증된 Kosher의 인증품이다.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물질안전보건자료(MSDS)
(산업안전보건법 41조와 미국 29CFR 1910.1200의 규정에 따라 작성함)
1항제품의 정보
제품명Enviro Care Glass Cleaner(친환경유리세척제)
제조사Rochester Midland Corp. 주소:  333 Hollenbeck Street, Rochester, New York, 14621 USA
대리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한카 | 대표 : 한영순 | 주소 : 인천시 연수구 원인재로56 | 사업자번호 : 699-50-0011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한영순 | Tel : 1600-6716 | H.P : 010-8653-3288
Copyright © hancars.kr. All rights reserved.